One-Stop System

사내카페·복지카페 운영과 카페컨설팅 모든 것을 하나같이 제공하는, 모든 것이 가능한 기업

단체급식기업 및 선택적복지기업과 다년간 계약을 체결하여 카페매장을 위탁 운영하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가 요구하는 카페를 맞춤형으로 특화하여 구축하고 엄격한 위생관리 및 안전기준을 준수하며, 안전한 카페 원·부자재를 공급하여

최고의 식음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철저한 인력관리 시스템으로 최상의 카페위탁운영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Operational

Proced

매장 설립과 운영 절차, 사후관리

상담을 통한 창업목적과 방향성을 제시하고 창업자금에 따른 맞춤형 창업 상담을 진행합니다. 가계약 후 본사 카페사업팀의 상권조사를 통한 점포개발 및 입지를 선정하고 점포계약 및 가맹계약 체결 후 인테리어와 시설집기 협의를 진행합니다. 인테리어 공사, 인허가 관련 업무를 통하여 시공을 시작하고 본사 매장에서 메뉴 제조부터 각종 기기 조작법과 고객 서비스에 대한 실무 교육을 지원, 오픈 전 시설 및 기기 점검, 원/부자재 입고, 판매와 운영을 실습하여 오픈 준비를 진행합니다. 본사 슈퍼바이저 파견, 전문적인 마케팅 지원으로 매장 오픈 후 정기적인 방문점검을 통한 지속적인 관리와 운영을 지원합니다.

1. 카페창업 상담

상담을 통한 창업 목적과 방향성 제시, 창업 자금에 따른 맞춤형 창업 상담

2. 점포개발 및 상권조사

가계약 후 본사 카페사업팀의 상권조사를 통한 점포 개발 및 입지선정

3. 점포계약 및 가맹계약

4. 매장 인테리어 시공

인테리어 공사 및 인허가 관련 업무

5. 본사 및 현장 교육

본사 매장에서 메뉴제조 및 각종 기기 조작법과 고객 서비스 실무교육 실시

6. 오픈준비 및 점검

오픈 전 시설 및 기기 점검과 원/부자재 입고, 판매실습, 운영실습

7. 매장 오픈

매장 오픈, 본사 슈퍼바이저 파견 및 마케팅 지원

8. 운영 지원 및 사후관리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