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AGEMENT
주기적인 서비스와 메뉴 품질 유지, 고객서비스 향상 방안 및 위생교육 실시
일일 점장 관리
서비스 관리, 위생 관리 및 안전교육
주 1회 현장지도
위생 및 안전 점검, 인력관리와 교육
월 1회 현장 지도
메뉴 향상
메뉴 표준화 교육
분기 본사교육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바리스타 집합교육,
기기 관리 및 기술 교육
SERVICE TRANING
연 2회 전문 CS강사 서비스교육 진행
서비스 기본 : 식·음료 전문 서비스, 올바른 고객 응대 서비스
고객과의 소통 : 말하기 듣기의 올바른 방법, 상냥하고 친절한 서비스
CUSTOMER SERVICE
고객의 소리를 통한 문제점 개선과 서비스 향상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한
고객의 소리 접수
개선점 파악 본사 접수
환경 및 메뉴 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