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AGEMENT

주기적인 서비스와 메뉴 품질 유지, 고객서비스 향상 방안 및 위생교육 실시

일일 점장 관리

서비스 관리, 위생 관리 및 안전교육

주 1회 현장지도

위생 및 안전 점검, 인력관리와 교육

월 1회 현장 지도

메뉴 향상

메뉴 표준화 교육

분기 본사교육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바리스타 집합교육,

기기 관리 및 기술 교육

SERVICE TRANING

연 2회 전문 CS강사 서비스교육 진행

서비스 기본 : 식·음료 전문 서비스, 올바른 고객 응대 서비스

고객과의 소통 : 말하기 듣기의 올바른 방법, 상냥하고 친절한 서비스

CUSTOMER SERVICE

고객의 소리를 통한 문제점 개선과 서비스 향상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한

고객의 소리 접수

개선점 파악 본사 접수

환경 및 메뉴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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